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요금(기본요금+소액결제금액) 미납이 된 상태에서 (추가)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소액결제현금화 카톡으로 거래 가능)

휴대폰 결제 이외에 콘텐츠 이용료 결제도 차단하고 싶은 경우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차단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개인 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 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